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애인전문대행으로 일하다 캐스팅 된 직원


애인전문대행으로 일하다 캐스팅 된 직원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어제 오후에 반차를 내고 집에서 아주 꿀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있을 무렵...

잠시도 쉬지않고 울리는 핸드폰 덕에

짜증이 올라오며 이게 무슨 휴식인가,

나에겐 휴식이 없는건가라고 자책을 하며

상담 및 예약을 해드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저희 단골 고객님으로부터 한통의

전화가 왔는데요.....





오늘 매우 들뜬 기분이긴 하네요^^

왜냐하면 오늘 포스팅 주제처럼 단골 고객님께서

늘 만나던 저희 직원을 고객님 회사로

취업을 시켜주었기 때문입니다^_____^

어떤일을 하는 곳인지는 밝히긴 어렵지만

저희 직원이 하는 업무는 모매장 매니저

들어가게 되면서 꽤나 높은 직급으로 캐스팅되어

입사하는 것 같았습니다^^





해당 회사에서는 사장님과 여직원 사이가 되었는데

두분이 만나게 된 계기는 조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하여 절대 비밀을 고수하고

입사를 하게 되었다죠 ㅎㅎ

저도 좀 취업을 시켜주셨음 하는 바램이...ㅋㅋ

저희 직원도 해당 내용을 저에게 전달받고는

엄청나게 신나하던데 저와 고객님에게 고마움

더불어 저에게는 추가로 미안함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취업을 하고나면 쏠메이트 일은 못하게 될텐데

괜찮나요? 라고 물어보는 직원에게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얼른 가라~" 라고 했죠ㅎㅎ

다음에 첫 월급 타면 포차 한번 쏴라라고

얘기했는데 과연 연락이 올까 싶습니다 ㅋㅋ

멀리 떠나보내는 아빠 마음같네요 ㅎ





애인전문대행으로 일하다 캐스팅 된 직원의

사례가 이번까지 차례나 있었습니다.

단순히 애인처럼 데이트하는 것을 떠나

그 사람의 됨됨이와 생각의 차이를 읽고나서

참 좋은 인재라는걸 알고선 캐스팅을 했다는 공통된

사장님들의 말씀.....

저도 그안에 포함되어 해당 직원들을 이뻐하고

또 함께 일을 그동안 했었던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고 열심히 일해서

멋진 사람으로 거듭나길 응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