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쏠메이트 친구 600명이 넘었어요


쏠메이트 친구 600명이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화창한 화욜 아침입니다^^

사실 오늘 이 포스팅을 어제 작성해야했는데

오늘에서야 뒤늦게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우리 쏠메이트와 함께 친구가 되신 분들이

벌써 600명이 되어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그간 있었던 통계자료(?)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사실 부끄러운 자료지만 그래도 뭐....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단 중앙부분에

자세히 보시면 친구수 610명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나름 꾸미고 가꾸고 관리잘하고 있는

쏠메이트 카톡 메인화면이랍니다^^





위 화면은 저희 쏠메이트를 검색해주시고

조회되어 방문된 수치를 뜻합니다.

사실 큰기업이나 저희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곳과는 엄청난 비교가 되는 자료지만

그래도 뭐 죽지않고 살아남아있다는 것에

만족하며 더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로

부끄럽지만 오늘 이렇게 자료들을 올려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친구수가 610명인데

참고로 위 표에는 8월 28일 날짜로 609명,

오늘 1명이 더 추가되어 610명이랍니다^^;;

하루에 3~10명 사이를 왔다갔다하며

방문을 주시고 또 친구가 되는데

더 열심히 해서 하루에 20~30명 추가가되는

날이 올때까지 뛰고 또 뛰어야겠습니다! ㅎㅎ





이건 저희 쏠메이트가 어느 경로에서

많이들 찾아와주시는지 한달간의

통계자료를 가지고 와봤는데요,

역시나 가장 많은 곳은 네이버,

그리고 그 다음이 구글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직접 저희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오는 경로도

무시못할만큼 높은 비중을 보여주네요^^





쏠메이트가 친구 600명이 되기까지

참 많은 일들을 겪으면서 달려온듯 합니다^^

약 1년 4개월이 걸렸네요!

최초 제가 생각했던 2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가고 또 지금까지 버텨온것이

신기하게만 느껴지는 하루인듯 합니다!

더 분발하여 조만간 쏠메이트를 더 크고

힘차게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