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친구가 쏠메이트에 데이트 신청한 사연


친구가 쏠메이트에 데이트 신청한 사연





안녕하세요^^ 수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은 다행히도 날씨가 맑고 많이 덥지않아

기분좋게 출근을 했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가 조금 웃기긴 한데

말 그대로 제 친구 중에 한녀석이

저희 쏠메이트에 애인전문대행 신청을 하여

그 에피소드를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정말 여러 사람들을 쏠메를 통해

만나는 것 같네요^^





어제 아침 알람을 듣고 7시 정각에

눈을 뜨려는데 가만보니 알람이 아니라

카톡이 오는 소리에 제가 깼었습니다.

이런 새벽부터 문의가 오다니....라며 힘겹게

눈을 뜨고 확인하니 금일 오후 몇시경

어디어디에서 만나고 싶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일단은 알겠다며 현재 상담시간이 아닌지라

씻고 다시 연락드리겠다고 했었죠!





출근해서 애인메이트를 찾고 또 일정을 조율하며

여러가지 일을 마무리짓고선 중간에 잠깐

시간이 되어 쏠메이트 데이트 신청한 분들의

내역들 중 빠진게 없나하며 쭉 보던중

아침에 신청했던 손님 이름이 제 친구와

똑같다는 것을 알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연락처를 대조해보니......

헐~ 제 핸드폰에 고스란히 나오는 친구이름이

똭! 하고 발견하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개인폰, 업무폰 두개다보니

친구녀석이 잘 몰랐나해서 장난끼가 발동해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쏠메이트인데 여성 직원이 없어

남자인 제가 대신 데이트 해드릴게요!"

라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했더니 친구녀석이

너무 황당했던지 어버버 거리더군요 ㅋㅋ

그렇게 잠시동안 낄낄대며 친구를 놀려먹다

결국엔 저의 존재를 알려주고서 둘이 박장대소하며

통화를 이어나갔었습니다^^





어제 오후에 모 지역에서 저희 애인메이트와

만나 첫 이용을 즐긴 친구!

너무 좋다며 재밌는 서비스라 칭찬을 해주며

다시금 자주 이용하겠다는 녀석의 말로

뿌듯한 기분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쏠메이트에 데이트 신청한 사연 중 오랜 친구가

연락을 준게 참 즐겁고 행복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었네요^^

앞으로도 더 다양한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