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애인메이트가 알려준 쌈밥 다이어트


애인메이트가 알려준 쌈밥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저희 직원 중에 운동을 잘하는 몇몇이 있는데

그 중 한명이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저보다 힘쎈(?) 친구가 있어요 ㅎㅎ

오래전부터 저의 담당 선생님(?)이기도 한 그녀의

쌈밥 다이어트를 어제부로 시작을 했답니다^^



평소 제가 먹는 밥의 양이 꽤나 큽니다.

밥도 밥이지만 반찬을 엄청 먹어대는 바람에

나트륨에 흠뻑 빠져 사는 셈인것이죠!

그래서 저의 이런 식습관과 평소 앉아서 업무를

보는것을 잘 아는 애인메이트 직원이 저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음식을 추천줬는데 그것이 바로

"쌈밥 다이어트" 였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방법이 있는데 왜 하필 쌈밥이냐구요?

제가 밥을 좋아하고 포만감을 너무나 희망하는지라

저렇게 시도를 해보라고 권장받았는데 어마어마한

효과를 봤기에 자신있게 소개를 드리는 바입니다^^

먼저 15일 정도만의 제 몸무게는 약7~8키로

감량이 되었고, 중요한건 그다지 크게 힘들지 않게

살을 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아침과 저녁식사는 각종 쌈종류를 얹어 밥 반공기로

쌈장에 살짝씩 찍어서 싸먹습니다.

이게 전부에요!!!

점심식사는 회사에 있으니 다들 먹는 음식의 1/3

퍼서 먹으라고 합니다.

만약 독하게 하겠다면 점심식사는 따로 삶은계란이나

감자, 고구마등으로 저지방우유와 한두개 섭취하라고 하네요!



저게 전부입니다.

아점저녁은 쌈밥, 점심은 그냥 소식정도...

제가 그렇게 효과를 봐서 잘 알기에 어제 9월18일부로

다시금 쌈밥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요근래 엄청나게 먹는 바람에 살이 엄청 쪘다죠ㅠㅠ

정확히 10월 2일에 결과값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처럼 몸무게가 급격히 올라가시는 분들은 주저마시고

포만감 있는 쉬운 쌈밥 다이어트로 진행해보세요~

돈도 별로 들지 않고 좋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