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제주도 애인전문대행 서비스는 어떨까요


제주도 애인전문대행 서비스는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약 5일간의 제주도 여행이 끝이나고 일상으로

돌아와 지금 회사에 앉아 일을 하는데

일이 손에 잡힐리가요ㅠㅠ

자리 비운 사이 저한테 쌓인 업무를 마구 쏟아내는데

다음에 기필코 복수를 해야겠습니다.

정신도 없는 사람한테 닥달을 하다니....

자기네들은 정신좀 차리자고 나중에 말하라고

싹둑 자르더니 나한테는 아주 그냥 ㅡㅡ;;

ㅎㅎㅎㅎ





이번 제주도 여행을 즐기면서 크게

두가지를 눈여겨 보고 왔는데요,

하나는 제가 살고자 하는 을 둘러보고,

부동산등에 대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둘째는 제주도 애인전문대행이 가능할까에 대한

고민을 크게 해보았는데요,

음~ 사실 두가지 모두 명확한 답을 얻을수가

없어 속 시원한 느낌을 가질 수가 없었답니다ㅠㅠ





먼저 집입니다.

사실 결혼을 할때 신혼집을 제주도에서

구매해서 살면 어떨까 하며 약 반년동안 참 많이

알아보고 집도 보러가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먹고살길이 없어 서울에서 신혼집 전세로

2년만 살다 내려가자했지만 2년이 4년이 되고,

또 어느새 새로운 계약까지;;;;

그러는 사이 제주도는 갑자기 중국인이다 뭐다 하면서

급작스럽게 부동산 가격이 치솟더니 지금은

다들 아시듯이 어마어마한 가격이 되버렸죠ㅠㅠ





그나저나 쏠메이트가 첫 오픈시에

제주도에서도 진행을 해보고자 직원들을

채용했었는데 도민들끼리 한다리 거치면 다들

아는 사이라며 여자직원들이 제주도 남자 손님들을

만나는 것에 아주 큰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조금 바뀌었겠지 하며 채용을 한번 올려봤지만

서울 경기 부산에 비하면 채용신청이 1/100 도 안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ㅜㅜ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시청쪽과 신제주쪽,

그리고 남원읍 정도로해서 유동인구와 밤거리 문화를

살펴보았을때 분명 수요가 있을것 같았는데 말이죠!





나름 제주도 애인전문대행 서비스는 충분히

가능성은 여전히 보이고 있었으나

그에 맞는 직원들이 부재가 되어 수요와 공급이

맞지않아 조금 더 고심을 해봐야 할 부분 같았습니다.

이번 여행은 일도 하고 정보도 모으고

딸래미랑 바다에서 수영도 해주고 하다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중요한건 내일은 회사 워크샵이라는 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