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일상생활/쏠메 일상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블로그 재가동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블로그 재가동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이 두번째네요!

블로그에 글이 하나둘씩 쌓여가다보면

어느새 수십여개의 글이 금방 쌓이는데,

하루에 하나의 포스팅을 이어나가는게 단순히

글목록만 보면 얼마나 시간이 빨리 가는지가

가늠이 안될 정도입니다.

바로 이전의 블로그만 해도 글의 수가 무려

40여개가 되는것을 보고 주말을 끼면 약 두달이

지난것을 알수가 있는데 체감상 보름정도 지난듯한

기분이 드는건 왜 일까요^^;;




같은 디자인에 같은 카테고리로 기존의 블로그와

동일하게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혼동을 줄이기 위함이 가장 큰데,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관리가 잘 되어

모든 블로그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소통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는점을 강조하고 싶네요!

여기저기서 울리는 알림들을 받고 또 그에 대응할때마다

새삼 전자기기도 잘 다루어야 이쪽 계통에서도

살아남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죠^^




홈페이지 및 카톡, 그리고 총 4개의 블로그를 더하고

거기다 페이스북과 카페등을 더하면....

제가 생각해도 관리해야할 것이 너무 많아보이네요!

가끔은 쉬고 싶고 모든 전자기기에서 벗어나

하루쯤 드라이브 실컷하며 맛난것도 먹고

커피도 한잔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싶지만,

아직 젊다고 생각해서인지 힘 있을때

누구보다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을 해봅니다^^;;




2016년이 이제 3일여 남은 상황에서

한해 마무리 인사는 이쪽 블로그에서 하고

새롭게 재가동된 이 공간에서 2017년을

맞이할까 합니다.

초심을 잃지도 않았지만 다시 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열정을 더 보태어 운영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