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애인전문대행 고객님 실제 사례 후기


애인전문대행 고객님 실제 사례 후기




안녕하세요~쏠메이트입니다!

드디어 월요일이 밝았는데요, 주말에 너무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서인지 얼른 출근을 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답니다.

딸래미와 정말 48시간 놀아주다 몸져누울거 같았거든요 ㅋㅋ

아무튼 오늘은 얼마전 저희 애인전문대행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홈페이지에 직접 후기글을 남겨주신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 열흘전 젊으신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셨는데,

당일에 급하게 예약을 잡으시는터라 저희도 덩달아

메이트를 찾고 시간조율을 하며 급하게 스케줄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궁금하신점도 많으셨고, 호기심과 기대가 크신것같아

최대한 부합되는 메이트를 매칭하는데에 신경을

곤두세우며 드디어 두사람의 만남이 성사되었다죠!

아래는 애인전문대행 고객님 실제 사례 후기입니다^^




사실 이게 잘 알려진 서비스도 아니고해서 반신반의했는데

사장님 통화 후 근거없는(?) 확신이 들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냥 데이트메이트 신청했고요..

젊고 예쁘신 여대생분이 나오셨는데 응대도

너무 잘해주시고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간이 흘러갔네요.

애인같은 그런 분위기는 제가 오히려 더 어색해할것 같아서,

가볍게 대화하는 친한친구같은 그런 분을 원했는데

어떻게 제 의도가 전달이 잘 되었는지

딱 적절한 분이 나오셨더라고요..




뭔가 자리가 어색하거나, 인위적인 느낌이 날줄

알았는데 절대 또 그렇진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이었어요..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은..

근데 제가 급하게 당일날 신청하는바람에 메이트분이

멀리서 오셔서 귀가가 힘드셔서 제가 좀 죄송한 마음이 ㅎㅎ

다음에는 미리미리 신청해야겠습니다..

사업 크게 번창하셨으면 좋겠고

메이트분도 사장님 칭찬 많이 하시던데,

저도 당일날 급하게 신청했음에도 응대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스케쥴 잘 잡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무래도 제 입장에서는 아무런 정보가 없다보니,

진행과정에서 이것저것 너무 세세하게 물어본 점은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ㅎㅎ




유쾌하시고 즐거운 만남이 이어졌다는 것이

글속에서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후기를 남겨주실때 항상 공통적으로

해주시는 말씀이 하나가 있는데요,

저에 대한 칭찬을 왜 그렇게 해주시는지.....

ㅎㅎㅎㅎㅎㅎㅎ

어흠~ 농담이었구요^^;;

다음에도 더 좋은 후기가 올 수 있게 오늘도 쏠메이트는

열심히 하루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