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메이트와 전주에서 친구 결혼식 참석


메이트와 전주에서 친구 결혼식 참석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금요일 토요일 아주 스펙타클한 2일을 보냈는데요,

금요일엔 오전에 건강검진을 받았고

그날 저녁 전주에 친구 결혼식 하루 전날에 내려가

이틀을 정신없이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건 친구 결혼식에 참석해

저희 직원들 메이트들도 고생을 해줬다는것!! ㅎㅎ




하루 전날 전주에 도착해 게스트 하우스를 예약하고서

친구들과 전주 중심지(?)에서 길거리 음식들도 먹고

한식 스타일의 술집과 또 전주하면 비빔밥이죠!

전주육회비빔밥까지 먹으며 새벽내내 부어라하며

정말 신이나게 논 하루 였습니다^^




고등학교 동창인 친한 친구 녀석인데 축의금과 함께

무언가 다른 선물도 해주고 싶었습니다.

제가 가진게 딱히 없다보니 저희 쏠메이트에서

미모가 뛰어난 친구 3명을 섭외하여

고객님들께는 죄송하지만 제가 하루를 대행하여

전주에 친구 결혼식에 참여시켜 역할전문대행

시키게 된 사연입니다 ㅎㅎㅎ




참고로 저도 위 3명의 친구들에게 똑같은 값으로

대행비를 지급하고 오히려 더 보너스를 얹어서

엄청 큰 돈 썼다는 사실..ㅠㅠ

이녀석들 그래도 좀 깍아줄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내야한다고 해서 한방 줘뿔라다 참았습니다 ㅋㅋ

그래도 저를 위해 아니, 제 친구를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준 이 친구들에게 몇번이고 감사의 뜻을 전했답니다^^




전주에서 친구 결혼식을 위해 제가 해줄 수 있는건

머릿수를 좀 더 채워주었고, 또 저희 메이트들이 친구쪽이 아닌

신부쪽 친구 역할을 해주어 사진 촬영에 적극 참여해

주변 사람들로 하여금 따스한(?)눈길을 엄청 받았답니다 ㅎㅎ

친구 단체 사진에도 우리 직원들의 미모로

한껏 더 이쁘게 나왔지 않았을까 기대를 해보구요^^

친한 친구들 녀석들 모두가 말만 듣다 실제로 메이트를 보고선

식이 끝날때까지 질문공세를 펼치는게 어찌나 웃기던지...ㅎㅎ

아무쪼록 잘 다녀온 친구 결혼식 메이트들과 하루 전주에 다녀온

후기 이렇게나마 글로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