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데이트 중 새똥 맞은 애인메이트


데이트 중 새똥 맞은 애인메이트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연휴가 시작되는 어제 있었던 일 중에 오늘 포스팅

제목처럼 저희 직원이 새똥에 맞아 기겁을 하고선

저에게 톡을 던지며 난감한 상황을 얘기했는데

도저히 저로썬 도와줄 수가 없는 상황이었고,

또 너무 웃긴 나머지 대수롭지 않게 그냥

넘어가버린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어 오늘 소개를 할까합니다^^




대부분 고향으로 내려가고 남아있는 직원들은 어제부터

아주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저희 쏠메이트에선 고참인 애인메이트 직원이

열심히 일을 하는 하루였습니다.

장기 고객이시면서 또 가장 큰손인 손님께서 신청을 주시어

저희 직원이 아침일찍 데이트에 나서는 스케줄이었어요~




몇번 만남이 있었던터라 고객님과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다

저희 직원이 잠시 휴대폰 보호필름이 필요하다해서

근처 휴대폰 매장에 들어가 이쁘게 필름을 붙이고선

고객님 계신 카페로 들어가는데 하필이면 그 찰나에 순간

하늘에서 떨어지는 새똥을 맞게 된 직원!!!

사람 많은 길거리에서 처음 비명을 질러봤다네요 ㅋㅋㅋㅋㅋ




데이트 중 새똥 맞은 직원 스스로도 너무 어이없고

황당해서 그 순간을 셀카를 찍어 저에게 보내면서

이렇게 되었는데 어떻게 고객님을 만나러 들어가냐며

자기를 도와달라고 하는데 제가 거기서 사실

뭘 어떻게 도와줄수가 있겠습니까 ㅎㅎㅎ

다행히도 아주 정말 다행히도 어깨에 새똥이 떨어져

머리 정수리를 피했다는걸 위안을 삼으라고 말하고

근처에 눈에 보이는 아무거나 집어서 닦으라고 했는데

비위가 약해서인지 쉽사리 닦지도 못하고

웩웩~ 거리며 꾸역꾸역 처리를 했다고 추후에 듣게 되었습니다 ㅋㅋ




데이트 중에 새똥 맞은 당신은 행운아이다라며

오히려 고객님이 저희 직원에게 로또를 사라며

응원(?)까지 해주셨다는 거에 어찌나 웃겼던지 ㅎㅎㅎ

당사자는 짜증도 나고 집에 가고 싶어겠지만

역시 프로답게 외투를 벗어던지고 반팔차림으로

오늘 길거리를 활보했다고 합니다^^;;

고객님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한 직원에게

따뜻한 커피 한잔하라며 쿠폰을 보내줬는데

감기나 안걸렸기를 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