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애인전문대행에서 당구내기 에피소드


애인전문대행에서 당구내기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에요^^

오늘은 너무나 웃기면서 슬픈(?) 에피소드가

하나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목처럼 저희 직원과 고객님과의

당구내기 소동이 일어났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아래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ㅎㅎ




저희 쏠메이트에서 근무하는 메이트중

애인전문대행 서비스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20대 후반의 직원이 한명 있습니다.

키도 크고 이쁘고 성격도 좋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직원인데,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40대초반 손님께서

신청을 주시어 매칭을 해드렸었답니다.




문제의 시작은 첫만남에 영화를 보러가기로

했다가 시간이 맞지 않아 어찌어찌하여

당구를 치러 가기로 했다고 합니다.

남자들은 당연히 4구, 3구를 즐겨하는데

여자 메이트를 배려해 포켓볼

치셨다고해요!

그런데 문제는 총 5판을 치시고

5판 모두 내리 지셨는데 무려 시간이

한시간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ㅡㅡ;;;




누가 졌냐구요?

남자손님이었습니다ㅠㅠ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저희 애인전문대행

직원중에 이 친구가 20대초에 프로 당구입문을

위해 포켓볼을 3년여를 친 경력이 있었다는데

저도 그 얘기를 듣고 어찌나 놀랬던지 ㅎㅎ

좀 봐주면서 치지 그랬냐 했더니

손님이 갑자기 내기당구를 치자하셔서

어쩔수 없이 이겼다는 말에 엄청 뿜었습니다 ㅋㅋ




그날 이후 손님은 애인전문대행이 아닌

당구수업을 지금 듣고 계신답니다 ㅋㅋ

직원과 만나 내기당구를 치시고,

짜장면도 드시고 당구장에서 무려 2~3시간씩

화도 내고 웃기도 하고 난생처음

여자한테 당구를 진다는것에 생소한 경험을

하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다하네요^^




그런데 충격적인건 저희 직원이 3구

곧 잘 쳐서 손님의 구력 150수와

맞먹거나 또는 이긴다고 하더군요;;;

언젠가 저도 한번 저희 직원이랑

내기당구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쏠메이트에서는 항상 이렇게 재미난

에피소드가 많아 저도 참 즐거운데요,

다음에 또 이손님과 저희 직원과의

재미난 이야기가 나오면 다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