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다양한 업종의 메이트 직원들


다양한 업종의 메이트 직원들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시죠?? 다들 방콕만 마시고

오늘 퇴근 후에는 시원~하게 회포를 푸는 날로

꽉 막힌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뭐 딱히 할게 없어서 집에가서 김치부침개나

부쳐먹으면서 TV나 시청할까 합니다 ㅎㅎ




저희 쏠메이트에는 다양한 메이트들이 하루에도

수차례 지원이 오곤 합니다.

모두가 일반 직장인들이거나 대학생이다보니

다양한 업종과 또 특기들을 가지고 있어

이력서(?)를 보는내내 호기심 왕성한 아이처럼

뚫어져라 보곤 한답니다^^

그 중에서 조금 독특한 친구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ㅎㅎ




가장 특이했던 직종중에 하나였던 친구는 바로

"비보이" 걸이었습니다!

몸이 안따라줘서 그렇지 저도 비보이 참 좋아한답니다 ㅎㅎ

꽤나 수상경력도 있고 현재 각종 행사에 다니면서

활동을 하는 친구인데 남는 시간에 알바를 하고싶다하여

연락을 받았지만......아쉽게도 너무 보이쉬한 스타일 때문에

오랜 시간 함께 하지는 못하였습니다ㅠㅠ




또 다른 친구 한명은,

주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직원이었습니다.

오후3시 장이 마감하면 그제서야 제 연락을 받고

스케줄도 조절해가며 근무를 하곤 했는데요,

쏠메이트에서 근무하는 목적이 조금 남달랐습니다;;

손님들을 만나는 이유가 돈을 벌기 위함이 아닌,

각 직업별 갖고 있는 생각과 현재 이슈사항들을 종합정리해

본인의 주식 투자에 반영하기 위함이었던것입니다ㅡㅡ;;

다음날 장이 열리기 전 새벽신문을 봐야하는 이유로

저녁에 술도 안돼, 체력소비도 하면 안돼,

추운날 밖에 다니다 감기걸리면 안돼등등 제약이 너무 심해

얼마 못가 퇴사한 친구도 있었답니다^^;;;




번외로 특이한 직종보다는 특이한 마인드로 온 친구도

한명 있었는데 이 친구는 현재 항공 승무원 근무를 하는

외모도 이뻐 키도 커 스타일 좋아 뭐 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돈도 잘 벌텐데 왜 쏠메이트에 지원을 하고 근무희망을

하였는지 너무 궁금해서 여쭤보았더니,

"사람 만나는걸 좋아한다" 가 전부였습니다;;

데이트 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하는게

너무 신나는거 같아 지원을 했다는 엉뚱한 친구도 있었죠^^




이렇게 쏠메이트에는 다양한 업종의 직원들이 근무를 하면서

저 역시 그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들을 들으며

30여분간 통화하는 날도 종종 있곤 합니다 ㅎㅎ

어제는 필라테스 강사를 하고 있는 직원과 길게 통화를 하면서

새로운 사업을 해볼만한건 없을까 고민도 해보았네요^^

저희 쏠메이트에선 늘 새롭고 재미난 직원들이 매일

지원을 하고 채용이 되고 있으니 언제라도 예약하실때

희망내용을 입력주시면 최대한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