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제주도에서 애인메이트 가이드


제주도에서 애인메이트 가이드




안녕하세요~ 눈이 펑펑 쏟아지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외부 주차를 했던지라 차량 앞과뒤 유리에 눈이

얼어버려서 그거 녹이고 출근하다고 아주 식겁했네요 ㅎㅎ

아무쪼록 사고 없이 무탈한 하루 되시기 바라며,

오늘은 서울과는 정반대 느낌인것 같은 제주도 소식과

또 애인메이트 가이드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얼마전 제주도에서도 애인 및 역할전문대행 서비스가

시작되었다고 안내를 드린바 있었는데요,

홈페이지에 공식적으로 공지사항을 올리지 않은 이유는

많은 인원이 확보된 이후에 올리고자 했는데

아직까지 제가 생각한 직원수보다 조금 낮아서

비공식적으로만 현재 운영중에 있습니다.

제주도 도민들에게는 충분히 서비스가 될텐데,

관광객분들이 신청을 하게 되면 이게 수요와 공급

문제가 분명 발생될것 같아 조치한거니 크게 양해를 부탁드려요!




아무쪼록, 제주도 지역 특성상 관광이 목적인 분,

단순 힐링 및 맛집 투어가 목적인 분,

골프치러 오시는 분 등등이 있습니다.

그 중, 1:1 만남으로 하여 제주도 전체 가이드 투어가

가능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수박 겉핥기식의 가이드가 아닌 제주도 도민 애인메이트

직접 해주는 가이드이기에 볼거리, 먹거리가 인터넷에 떠도는

것들이 아닌 부분에서 큰 매력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또 하나의 큰 매력이 있죠!

고객님께서 차량을 렌트해오시면 저희 메이트가 직접

운전까지 해드릴 수 있기에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맛난 식사와 맛난 음주를 언제든 만끽할 수 있답니다!

저도 제주도에 가면 늘 소주 한잔이 그리웠던터라

이부분이 저는 참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어떻게 보면, 가이드와 대리운전, 그리고 어여쁜

애인메이트가 데이트까지 해준다고 하니 1석3조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제주도에서 애인메이트의 가이드 서비스는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고 계신데 주말 같은 경우엔

특히나 손님들이 많이 몰리시어 가급적 1~2주전에는

예약을 주셔야만 원활한 스케줄을 정할 수가 있다는점

참고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더욱 재미난 콘텐츠를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