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제주도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시작


제주도 데이트메이트 서비스 시작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위해 정말 많이 기다렸는데요,

물론 제가 기다렸다는 의미입니다^^;

이유는 제주도에서 직원들을 찾는데에 사실 너무 큰

어려움이 있었던지라 차일피일 시간만 보내면서

결국엔 운영에 대한 욕심을 버리게 되었다죠!

그러다 우연찮게 직원이 한명 채용되고 또 그러면서 분위기를

타서 몇몇의 직원들이 들어온 상태여서 이제 제주도에서도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를 실시하여도 되겠다는 판단이 들어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직원 두명이 있습니다^^

한명은 28세에 키는 162cm이며,

제주도 데이트메이트 직원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은

친구가 될거라 보여지는데요, 그 이유는

성격이 너무너무 싹싹하고 착하답니다.

단순히 성격만 좋아서?? 아뇨~ 얼굴이며 스타일이며 어디하나

빠질거 없는 외모입니다. 타지에서 온 친구가 아닌

제주도 도민 토박이라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26세에 키는 160cm 정도의 친구도 있는데

이 친구도 위 직원과 아주 흡사한 느낌이라 어느 고객님을 만나도

다들 이뻐해주시리라 장담할만한 직원들이랍니다^^




사실 제주도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는 2017년 초에

진행하고자 많은 준비를 했었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각 지역별로 가맹점을 오픈하고

각 담당자를 배치해 큰 규모로 운영하려고 하였으나

운영자들의 마찰로 인해 큰 문제들이 발생되었습니다.

특히 제주도 같은 특색있는 지역은 수요와 공급이

육지보다 더 힘든 문제도 있었죠!

그래서 결정한것이 제가 소화해낼 수 있는 지역을 맡아

서울, 경기, 부산, 제주도 를 운영하고자 한것이랍니다.

모두 제가 거주를 했던 곳이고 지역별 특성이나

지리등을 잘 알기에 큰 어려움은 없었네요^^




아무튼 현재도 지속적으로 채용을 하고 있는 중이며,

20대부터 30대, 많게는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직원들을 확보하고 고객님들이 희망하시는 이성을

만나실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또하나!!!

단순히 데이트메이트 뿐만 아니라 제주도 특색을 살려

좀 더 색다른 서비스도 준비하고자 합니다.

예를들어 메이트가 안내해드리는 가이드가 있을 수 있고,

제주도 맛집에서 근사한 식사와 맛난 반주를 곁들인 후

대리운전은 메이트가 할수도 있는....




제주도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는 참 재미있고

무언가 새로운 느낌을 안겨다 줄 수 있는 것 같아

운영을 하는 저로써도 큰 매력을 느끼곤 합니다^^

거기에 이쁘고 착한 메이트들과 함께 하니 더욱

힘이 나는 것 같네요^^

현시간부로 제주도에서 서비스는 진행이 가능하며,

홍보를 위해 조금더 다듬은 후 홈페이지 대문에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