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일상생활/쏠메 일상

크리스마스 데이트메이트 예약 폭주


크리스마스 데이트메이트 예약 폭주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제가 몇일전 블로그에다 글을 한번 쓴적이 있는데요,

내용은 크리스마스때에 작년과 틀리게 많은

매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라는

내용으로 소개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벌써 예약이 다 찼거나

혹은 취소되는 경우에 한해서 추가적으로 예약이

되는 경우까지 오게되었다는 말씀을 드리게 되었네요ㅠㅠ




크리스마스 데이트메이트가 이렇게도 많은

신청이 올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었어요~

그래서인지 저희 직원들도 대다수 개인약속들을 잡고

파티를 즐기기 위해 들떠있었는데

제가 부랴부랴 일을 하라고 얘기해도 이미 그 친구들도

약속을 잡은지라....ㅠㅠ

이런 이유도 있었고, 한분의 고객님이 24일 25일 이틀을

독점하시는 경우도 생기기도 했으며,

마지막으로 모 행사 파티에 역할전문대행을 위해

저희 직원들 6명이 대거 참석시키는 일까지....




크리스마스 데이트메이트 예약이 폭주하면서

어제는 조그마한 헤프닝도 있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던 고객님께서 늘 보던 메이트와의

만남을 예약하기 위해 전화를 주셨는데,

하필이면 24일 ㅠㅠ

더군다나 다른 고객님이 이미 선택을 하시어 예약을

해버리시는 바람에 어떻게든 고객님쪽으로 연결을

해달라 하셔서 너무 난감한 상황이 왔었더랬죠!

미리 선예약 하신 분이 우선이기에 어쩔수 없이

25일로 예약을 드렸지만 많이 실망하신거 같아 저역시

마음이 심숭샘숭했습니다ㅠㅠ




아무쪼록 더 예약이 가능해질 수 있도록 직원들

스케줄을 계속 관리하고 있으며 현재 몇몇 예약건수가

남아있기에 시간과 장소가 맞는다면 연결은 가능하세요^^

작년보다 더욱 많은 매칭이 되겠지만 저의 욕심인지뭔지

더 많은 예약이 가능해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여 성사시키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고 또 설레임 가득한

데이트를 최대한 많은 분들께 선사드리고자 오늘도

직원들을 지속 채용을 하고 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멋진 메이트들로 구성하여

보답토록 하겠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산타복을 준비해서 산타할아버지

분장을 해야하는 날인지라 고객님들이 부럽답니다ㅠ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