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역할전문대행 중 일어난 황당 에피소드


역할전문대행 중 일어난 황당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있었던 역할전문대행 중 일어난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모아서 소개할까해요~

늘 긴장감 속에 진행되는터라 웃픈 일들이 많은데

오늘은 슬픈것보다 즐거운 이야기들만 할까합니다^^



가장 최근에 있었던 이야기인데요,

고객님의 지인 결혼식에 여친역할을 하여 함께

참석한 자리였는데 주변에 보여주기식이라기 보다는

옛여친도 참석했던 자리라 약간의 복수의 의미가 담긴

내용이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자리에서 고객님은 계속 옛여친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으며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사람이 많아

계속 실패를 거듭하곤 했습니다;;




아마 거의 30~40여분간 옛여친에게 보여주려고 부단히

노력을 했지만 결국 보여주지 못해 어쩔수 없이 뷔페 식당으로

가서 밥만 먹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중요한건 여기!!!

저희 직원이 잠시 자리를 비우고 음식을 가지러 간 사이

하필이면....왜 하필이면 이때 옛여친분이 지나가다 우연히 마주쳐

고객님과 인사를 나눴다고 하네요!

마치 혼자 온 사람 마냥 말이죠ㅠㅠ




또 하나의 사례는,

회사 회식 자리에 애인 인척 역할을 하여 옆에 앉아

많은 선후배분들에게 소개를 하고 싶어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회사에선 늘 여자친구가 있다고 거짓말을 했던지라

이번 기회에 이런 역할전문대행을 이용하려고 마음을 먹었다하여

저희 쏠메이트에 신청을 주셨던 사례입니다^^

많은 분들께 소개를 하고 부어라 마셔라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본격적인 질문 공세가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짓궃은 선배분들께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여 하나둘씩 캐묻다

결국엔 30분도 지나지않아 모든게 걸리게 되어버렸답니다;;;




그런데 분위기가 어째......

대다수 분들이 대충 눈치를 챘었다며 여친이 당연히 없다고

판단을 이미 했었다고 하더군요 ㅎㅎ

이왕 걸린거 다같이 즐겁게 먹고 놀자며 저희 직원도 맘 편히

즐겁게 회식에 참석했는데 이날 참 고마웠던 건 선배분들께서

역할전문대행 이용한 서비스 금액을 대신 내주셨다는것^^

다음에도 꼭 와달라는 말씀을 끝으로 고객님도 쿨하게

앞으론 거짓말안해서 맘편하다고 하셨네요^^




역할전문대행을 하다보면 정말 여러가지 변수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아마도 90%는 성공을 하지만 나머지 10%는 실패할수도

또 얼렁뚱땅 애매하게 넘어가는 경우도 있다죠^^

항상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저희 쏠메이트의 대행은

오늘도 내일도 이어갑니다!

문의는 언제라도 환영이오니 아무리 어려운 역할이라도

맘편히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