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메이트와 함께 운동을 하던 고객님


메이트와 함께 운동을 하던 고객님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 중에

정말 다양한 내용으로 신청들을 주시는데,

그 중 A라는 고객님은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 저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는 분이신데

주 된 내용은 저희 애인메이트 직원들과 함께

운동을 즐기는 독특한 고객님이시랍니다^^




외국에서 오래 살다 한국으로 들어와

매우 자유분방하게 회사업무를 보시면서 시간날때

저희 메이트와 함께 운동을 하며 힐링을 하시는데요,

직원들에게 확인해보니 조깅1시간을 비롯해

클라이밍도 즐기시고, 자전거, 등산, 배드민턴등등

정말 다양한 운동들을 즐기시는것 같더라는 이야기를 들었답니다^^




하루는 고객님과 긴 통화를 하며 왜그렇게 메이트와

함께 운동을 즐기시냐고 여쭈어보니,

한국엔 아는 사람도 많이 없고 자기가 원할때

누군가를 만날 수 있다는게 한국에선 거의 불가능하더라...

그래서 쏠메이트에서 친구를 사귀고 함께 무엇인가를

하면서 좋은 기분을 느낄수가 있더라...

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럼 저도 한번 불러주시면 운동하러 나가겠습니다!

라고 말씀드렸더니 그러지 말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한번은 등산을 하기 위해서 체력 좋은 애인메이트를

희망하시어 누가 체력이 좋은가 확인하던중,

한때 이종격투기를 배웠다는 친구가 나타나 뒤도 안돌아보고

고객님과 만남을 주선하게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고객님이 많이 놀라시네요~ ㅎㅎ

올라가면서 손님 응대를 하며 미소도 잃지않고 페이스 유지하며

쭉쭉 올라가는 모습에 자기가 체력으로 졌다라고

표현하시며 해당 메이트와 수차례 만남을 가졌다는 후문!!!

참고로 키는 166cm에 엄청 늘씬하고 이쁜 친구라는 점! ㅎㅎ




메이트와 함께 운동을 하던 고객님은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가을 산을 만끽하러 주말마다 직원들과

맑은 공기를 마시러 다니곤 합니다.

막걸리 한잔을 빼놓을 수가 없어서 저희 직원에게

대리운전비(?)를 넉넉하게 챙겨주시며 1석2조로 즐거움을

가지시는데 한편으론 부럽다는 생각도 들었네요ㅠㅠ

저도 얼른 성공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