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에피소드

애인메이트들의 매력 공개


애인메이트들의 매력 공개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요 몇일간 저희 직원들을 한명한명씩

직접 전화를 걸어 유도심문(?)형식으로 각각의

본인들 매력을 캐치해오는데에 신경을 썼습니다.

왜냐구요??

저희 이쁜 직원들 소개도 잘 해드려야 쏠메이트가

어떤 곳인지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애인메이트들의 매력이라 함은,

사실 가장 많이들 원하시고 찾으시는

"일반인" 이라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일반인이어서 또 좋은 점이 하나 있죠!

바로 외모인데, 성형을 해서 미인이 된 사람이 아닌

자연그대로의 이쁜 외모를 자랑한다는 점입니다^^

아~ 쌍꺼풀 정도는 이해해주세요 ㅎㅎ




24세 P양의 애교만점 스타일!

저희 쏠메이트에서 근무하는 애인메이트들 중

단연코 애교부분에서 1위인 친구입니다 ㅎㅎ

가식인 애교가 아니라 그냥 몸에 베인 그 자체가

목소리며 행동이며 냄새조차 모두가 애교랍니다 ㅎㅎ

유도심문 중에 너의 매력은 뭔것 같냐라고 물어보니

"잘 웃는거??" 라고 얘기하는데 역시 사람은

자기자신을 잘 알지 못한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더군요 ㅎㅎ




31세 K양의 도도이쁨도시형 매력~

이 친구는 키가 168에 몸매는 말 그대로 늘~씬한

스타일이어서 길거리에 지나가면 그냥 쓰윽~

한번 정도는 꼭 쳐다보게 만드는 외모입니다^^

근데 말없이 가만 있으면 도도함이 보이고 도시에서만

살았을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되는데, 알고보면

경기도 광주에 아주 조용~~한 동네에서 살다가

올라온 친구라는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ㅎㅎ

엉뚱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때론 시크하기도 하기에

고객님들이 매우 좋아라하는 친구고 저도...아 아닙니다 ㅋ




애인메이트들의 매력 중에 갑 오브 갑 L양!

이 친구가 왜 갑일까요....ㅎㅎ

주관적이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인데 아마도

대부분의 고객님(남자)들도 공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바로 쏠메이트 최고 이쁜 외모와 더불어 가장 공손하고

예의바르며 최고로 싹싹함을 장착한 친구랍니다.

얼굴도 이쁘고 스타일도 좋으면 조금 성격이 나빠도

이해를 하는게 남자인데,

이 친구는 이쁘고 착하고 싹싹하기까지 모든 매력을

다 갖춘 친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만 아쉬운건 주말만 근무를 하고 있어 많은 고객님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ㅠㅠ




쏠메이트에선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애인메이트들을 지속적으로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저와 티격태격 싸우는 친구도 있지만,

그래도 저의 인복이 있어서인지 늘 주변엔 멋지고

착하고 이쁜 메이트들만 있는것 같네요^^

오늘도 저는 또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을 섭외하러

또 열심히 뛰어다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