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일상생활/쏠메 일상

9월 중순 부산으로 워크샵 떠나요


9월 중순 부산으로 워크샵 떠나요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이제 곧 열흘 남짓이면 여름휴가를 가게되는데

정확히 9월 10일부터 5일간 제주도로

여행을 간다고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어요~

그런데 어제 오후늦게 회사에서 뜬금없이

취소될려던 워크샵이 다시 진행하게 되어

급하게 9월중으로 가게 되었다는 소식이 ㅠㅠ

하지만 그나마 다행이었던건 수많은 회사 전체인원이

가는것이 아니라 팀단위로 움직이는것이기에

이번엔 수월하게 저희팀 20명 남짓만 가게되었답니다^^





워크샵으로 가게 될 장소는 바로!!!

저의 고향인 "부산"이 되겠습니다 ㅎㅎ

어떻게 장소가 선택되었는지는 몰라도

어쩔수 없이 제가 가이드 및 전체 스케줄을

짜야되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죠ㅡㅡ;;;

부산을 떠난지가 벌써 20년이 지났지만

제가 부산사람이라 스케줄을 짜야된다는 참 어이없는

말을 들었을땐 뭐라 형용하기가;;;





그래도 뭐 남들보다는 좀더 제가 잘 알겠죠^^;;

일년에 한번씩은 부산에 가서 친구들도 만나고

이모네에 가서 인사도 드리고 하는지라.....

아무튼, 해운대에 고급 호텔은 대여가 된지라

이제부터 제가 본격적으로 관광코스, 그리고 먹거리

오늘부터 열심히 알아보아야 합니다!

다들 아시는것처럼 밥한끼를 먹어도 이동경로와

정확한 시간계산등을 따져서 보고를 해야겠죠ㅡㅡ;;

(전 회의, 보고 이런거 엄청 싫어해요ㅠㅠ)





서울촌여자,촌남자가 아니랄까봐

해운대에 갔으니 바다 전망으로 호텔 뷔페

씨앗호떡을 먹어봐야하는거 아니냐는

말에 콧방귀만 껴주고 걍 따라오라고만 했는데요,

막상 말만 던져놓고 어딜가서 뭘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부산하면 횟집에서 신명하게 회를 먹고

다음날 숙취에 쓰러질때쯤 복국집에 들러

복지리를 한뚝배기 해줘야 진정한 맛집술집

탐방이 아닐까 합니다 ㅋㅋㅋ





중요한건....9월 10~14일까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뒤,

곧바로 그 다음날 15일이 회사 워크샵이에요!

솔직히 제주도 가있는 동안 쏠메이트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할거 같은 두려움이 있는데,

거기다 다시금 2일간 자리를 비워야하는지라

걱정이 벌써부터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ㅠㅠ

최대한 9월 중순에는 몸이 두개인듯 더 열심히하여

차질없이 쏠메이트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