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애인전문대행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애인전문대행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요즘 봄이 되고 날이 따뜻해지면서

재미난 데이트가 많아져 포스팅 하는데에도

큰 부담이 없어서 정말 좋은 하루하루입니다 ㅎㅎ

겨울에는 사실 스키장 간거 외에는

크게 애인전문대행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비해 봄이 되니 단순한 드라이브부터

팬션을 잡고 여기저기 여행을 떠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 그 내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불과 몇일전, 제가 유난히 아끼는 직원 한명이

예정에도 없던 여행을 고객님과 덜컥

가버리는 경우가 한번 있었습니다.

사실 애인전문대행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선

사전에 미리 말씀을 주셔야 하고 또

시간이나 금액을 조율해야하는 부분도 있는데

말씀없이 쓩~ 떠난 일이 있었습니다 ㅎㅎ

다행히 당일치기였던지라 직원도 흔쾌히 수락하여

오전 11시에 주문진까지 다녀온 후기가 있었답니다.





도깨비 촬영지에서 기념으로 사진도 촬영하고,

맛난 식사만 두번!!! ㅎㅎ

조용하고 아늑한 주변을 드라이브하며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고 하셨던

고객님의 후기로 멋진 무계획 당일치기 여행이었다며

매우 흡족해 하시던 말씀이 생각나네요^^





사실 여행이라고 하면 무계획 여행이

최고라고 저도 알고 있기에 그 기분을 잠시나마

공감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저도 약 3년전 뜬금없이 가족을 태우고

어딜가는지 말도 안한채로 동해로 떠난적이 있는데

이때의 기억이 의외로 오래가더군요 ㅎㅎ

팬션도 아무데나, 맛집이 아닌 아무 식당에서나,

구경도 사람 없는 인적 드문 바닷가를 걷는등등...





애인전문대행으로 여행을 9박10일을 떠나셨던

분도 계시고, 1박2일 혹은 당일치기등

원하시는대로 조율을 하여 진행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쏠메이트는 건전대행이기에 이점만 잘 숙지해주신다면

적극 멋지고 이쁜 직원을 매칭하여

기억에 오래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애인대행전문 여행이 가능한지가 사실

가장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건전대행이기에 사실 이 부분으로 저희

직원들도 조금 겁을 먹는건 당연하지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고, 또 금액적인 부분을

충분히 조율을 해드려 진행을 하고 있는데

이점은 유선이나 카톡등으로 문의주시면

조금 더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