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데이트메이트와 비오는 날의 추억 만들기


데이트메이트와 비오는 날의 추억 만들기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어제부터 슬금슬금 준비를 하는 것 같더니

역시나 오늘아침부터 아주 살짝씩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이런날이면 제가 긴장을 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를 꼭 비오는날에만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고객님 2분은 비만 오면 태풍이든 지진이든

무조건 저희 직원을 만나시는 열렬한 팬(?)

계신다는 사실 ㅎㅎ




데이트메이트 서비스를 비오는 날 이용을 할때엔

대부분 실내 데이트를 하곤 하시죠!

근데 이게 은근히 매력이 있었나봅니다^^

단순히 고깃집에서 고기를 굽고 소주 한잔을

기울여도 창밖의 비가 오는 모습을 보며 이쁜 메이트와

대화도 주고받고 하는 그 시간이 참 멋지고 좋았다는

고객님들의 평가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한번 느껴보고 싶지만 저는 저희 메이트들을

만나선 안되는 입장이다보니 왠지 그 느낌이 어떤건가

내심 궁금하기도 하네요 ㅎㅎ




어쩌다가 저희 메이트와 데이트를 진행하다

갑자기 그 날 비가오면서 고객님과 직원 둘다 비를 흠뻑

맞고 모 시내 한복판을 지나다닌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고객님과 더불어 저희 메이트도 그날

너무나도 재미있었던 데이트였다면서 어쩌다보니

두분이 실제 연인이 된듯 비만오면 만나서 데이트를

즐기는 경우가 있었다죠~

아마도 조금있음 고객님으로부터 연락이 오지 않을까

약 90% 장담을 해봅니다 ㅎㅎ




비가 오거나 눈이 오면 평소때보다 오히려

더 많은 문의가 오는 날이 됩니다.

저도 처음엔 의아했지만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평을

들어보면 두가지가 함축되었는데요,

첫째는 어디 돌아다닐 필요가 없어 속 편하다.

둘째는 한결 차분해지고 몽호한 느낌이 들어 메이트와

보내는 시간이 참 특별한 순간이다.

라는 말씀들이 가장 많으셨습니다^^




데이트메이트와 비오는 날의 추억 만들기는

언제나 새롭고 즐거움을 선사해드립니다^^

모든 일상적인 것들도 비가 오는 날이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독특한 매력이 있는

메이트와의 데이트를 꼭 한번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