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일상생활/쏠메 일상

제주도로 여행 떠나는 날 잠은 안오고


제주도로 여행 떠나는 날 잠은 안오고...





안녕하세요~ 쏠메입니다^^

벌써 12시가 넘고 새벽이 되었는데,

당췌 잠도 오지 않고 해서 잠시 컴퓨터를 켜고

블로그에 접속을 하게 되었네요!

누워서 유튜브를 보기도 하고 제주도에 살만한

집이 있나 부동산도 기웃거려보고...^^;;

정말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그런지

저도 모르게 많이 설레여서 잠을 못이루나봅니다 ㅎㅎ





여행을 떠나도 마음이 편치가 않아요~

어제 노트북이 망가져 쏠메이트 업무에 조금

차질이 생길거 같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여기서 차질이라함은 업무 속도가 매우

느려져서 대응을 빠릿하게 못한다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고객님과 메이트를 연결시키는데

보통 30분이 걸린다하면 아마 제주도에 가 있는동안엔

한시간에서 두시간정도가 걸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인것이죠ㅠㅠ

그래도 최대한 시간을 단축해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제가 블로그에 여러차례 말씀드린것처럼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날라갈때 저만의 실험(?)

하기 위해 여러가지 장비를 실어서 간답니다 ㅎㅎ

믿기 힘든만큼 그만한 증거와 증명을 위해

하루빨리 깨어날 수 있게 제가 몸소 준비를 해서

보여드리고 함이랍니다^^





이번 휴식을 통해 충분한 에너지를 모으고

더 열심히 뛰어가려고 합니다.

힘껏 뛰어서 나중엔 매일매일 충전만 할 수 있게

여유를 부리며 살아보고 싶네요^^

오늘 제주도에 가면 가장 먼저 제가 찜해둔

전원주택을 구경하러 갈건데 혹시 아나요~

집주인이 좀더 깍아주신다면 덜컥 집을 구매할지도^^;;





제주도로 여행 떠난다고 나름 이것저것 준비도 많이하고

가방 가득 짐을 채워넣었는데 언제나 그렇듯

꼭 뭔가를 빼먹은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그럴까요^^;;

잘 준비해서 사진과 영상도 많이 담고

눈으로 손으로 모든걸 느끼고 간직해서 오겠습니다.

잊혀질 추억이라면 떠날 이유가 없듯이

내 기억속에 큰 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열심히

놀다온 후 저를 비롯한 쏠메이트 모든 직원들이

더 힘내서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