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애인메이트와 수영하러 떠나자


애인메이트와 수영하러 떠나자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여름 물놀이를 위해

저희 애인메이트 친구들이 고객님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신나는 놀이를 함께

하기로 결정되어 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애인메이트와 수영하러 떠나는게 왜?

음~ 뭐 특별할건 없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반대로 이런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이 있는지 찾아본다면 쏠메이트만의

특별한 서비스라 생각이 될수 있을거랍니다^^

작년에도 웅진플레이도시를 시작해

캐리비안등등 20대부터 30대후반까지

다양한 고객님들이 신나는 여름 맞이 물놀이를

떠나셨다는 에피소드도 있죠^^





멋지고 이쁜 저희 애인메이트 친구들이

부끄럽지만 멋진 수영복을 입고 이날 본인들도

신나게 하루 놀아보자는 마음으로 임하게 됩니다^^

맛난것도 먹고 놀이기구도 타고

튜브를 끼고 물놀이도 하며 한쌍의

커플처럼 신나는 놀이가 가능하답니다!





이제 곧 장마철이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옵니다.

저는 양말 벗고 아이스 족욕을 하며

고객님들을 상대하며 여름을 나려고 해요 ㅎㅎ

저의 더위까지 같이 식혀주시길 바라며

그 안에 애인메이트와 수영하러 떠나시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랄게요^^





저도 한번 놀러가고 싶어지네요ㅡㅡ;;

저희 직원들을 데리고 저조차도 수영하러

가본적이 없는것이 뭔가 아이러니하지만

제 몫까지 고객님들에게 넘겨드려

즐거운 시간이 되시도록 배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도 큰 인기를 받았던 애인메이트와

수영하러 떠나는 콘텐츠!

올해에도 많은 분들의 연락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