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후기&에피소드/쏠메 후기

친구 결혼식 역할전문대행 대성공


친구 결혼식 역할전문대행 대성공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제가 몇일전 12월달에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

추운날에도 예식이 많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당시 내용에는 넣지 않았지만 저의 절친한 친구인지라

선물 보답으로 역할전문대행을 해주게 되었습니다 ㅎㅎ

해당 후기에 대한 친구 결혼식 이야기를 들려드려볼까해요^^




아주 춥고 추운 겨울날 토요일날 친구중에서 거의 끝자락에

뒤늦게 결혼을 올린 녀석인데요,

축의금을 떠나 따로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하고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이런 내용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2살 연상인 신부측에서 딱히 많지 않은 지인으로

사진 촬영을 할때 조금 신경이 쓰인다는 부분과

그와 더불어 신부측 지인들의 나이가 좀 있다보니

조금 어린 친구들이 있었으면 한다라는 내용들을 종합해

제가 기꺼이 친구를 위해 결혼식 역할전문대행을 선물로

주기로 결심하게 된 내용입니다 ㅎㅎ




마침 스케줄도 비어있던터라 제가 평소 아끼는

직원 5명을 선출하여 집합을 시켰습니다 ㅎㅎ

이날 페이는 제가 평소보다 2배를 지급하고

으쌰으쌰 열심히 해달라고 더 부탁을 했더랬죠^^

저와 같이 직원들을 데리고 신부측에 가서 사진도 촬영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최대한 눈도장을 찍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친구, 지인들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에도

맨 앞자리와 신부 뒤에 자리를 잡아서 꽤 영리하게 역할전문대행

수행을 해주었다죠^^




중요한건 그로부터 일주일 뒤 친구로부터 연락인데요,

친구네 회사와 주변 친구들이 신부측 지인들

누구냐며 소개를 해달라고 난리가 났다는 것입니다 ㅎㅎ

집들이때 신부 지인들(쏠메 직원)을 꼭 불러달라며

자리를 만들어달라는 요청에 어쩔 수 없이

또 한번 부르기로 하였답니다.

또 부르면 제가 돈이 ㅎㄷㄷ;;; ㅋㅋ




친구 결혼식 역할전문대행이 이번이 두번째인데

꽤나 좋은 반응을 얻었던터라 이렇게 그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이제 당분간 저는 결혼식이 없을것(?)같아

제가 아닌 고객님들을 위해 스케줄을 비워놓고

대기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