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애인전문대행 정보

친한 이성친구 만들기 서비스


친한 이성친구 만들기 서비스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근로자들이 휴식을 취하는 날인데

저는 자영업자(?)에 속하게 되어 휴일은

꿈도 못꾸고 아침일찍 일어나 열심히

쏠메이트와 줄루니 두개의 업종 관련 업무를

보고 있네요^^;;

어떻게 보면 오늘 포스팅 주제처럼 제가

이성 친구를 만들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힘들고 외롭네요ㅠㅠ ㅎㅎ





가끔 문의 주시는 분들께서 이런 말씀들을

많이 주시곤 하는데요,

"외로움 때문인지 정말 마음 맞고 편한

이성친구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라는 부탁들을 많이 하십니다.

저희 쏠메이트 애인전문대행 자체가

건전대행이다보니 위 같은 서비스는 언제라도

가능한지라 100% 만족으로 지금껏

달려오고 있는 것이죠^^





40대 고객님들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정도의

싹싹하고 교양있으며 대화가 잘 통하는

이성친구를 만들고 싶다는 말씀들을 하십니다.

그리고 20대 30대 고객님들은 조금 주문이 단순해지는데요,

이쁘고, 날씬했으면 좋겠다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쏠메이트의 재산인 다양한 메이트들이 있어

고객님들의 입맛에 맞는 이성친구 만들기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 잊지말아주시구요^^





이성친구가 되고서 가장 많이들 하시는

데이트는 주로 이런 내용들이었습니다.

힐링이 필요하고 아무 잡생각없이 떠나는

신나는 드라이브를 하고 맛집탐방도 하고!!

때론 퇴근 후 고깃집에서 식사와 반주를 곁들여

진솔한 대화를 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기도 하며,

재미난 영화를 보거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며

많은 대화를 나누기도 하는 사례도 많았습니다^^





쏠메이트에서는 친한 이성친구 만들기 서비스에

가장 큰 투자를 하고 있답니다.

외로움, 스트레스, 피로, 심리적압박, 우울증등등

가장 좋은 약으로는 바로 사람과 사람간의

정과 소통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일상에서 느껴볼 수 있는 재미난 서비스에

꼭 한번 상담 또는 문의를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