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메 정보/역할전문대행 정보

역할전문대행으로 아싸 탈출한 사례


역할전문대행으로 아싸 탈출한 사례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현재 네이버 카페에 아웃사이더, 일명 아싸 카페에

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있는데,

최근들어 아싸 탈출을 준비하는 분들의

연락이 많아 나름 뿌듯한 사례가 있어

금일 포스팅 주제로 정해보게 되었습니다^^

역할전문대행 소개와 그리고 아싸 탈출한

고객님의 사례를 소개할게요~





우선 역할전문대행이란 뭘까요!

누군가가 나의 사람이 되어 지정해준 역할을

대신 수행해드리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쉽게 말해, 연기를 해서 미리 말 맞춰

내편이 되어 나를 돋보이게 해달라! 라는 것이죠^^

음~ 제가 생각할때에는 대한민국 문화 중에

특히 남 보여주기식 문화가 크게 자리를 잡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결혼식, 돌잔치, 평소 입는 옷과 자동차, 기타 등등

눈에 보이는 모든걸 그 상대방을 판단하는

나쁜 문화가 자리잡고 있어 이런 서비스가 생겨난게

아닌가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ㅜㅜ





아싸 탈출한 한분의 고객님의 무려 1시간이 넘는

장시간의 통화를 하며 아주아주 상세한

후기를 생생히 들려주셨는데 통화하는 내내

제 입가에 므흣한 웃음이 멈추질 않았답니다 ㅎㅎ

너무 재미있기도 하고 또 설레임이 가득한

고객님의 모습도 상상이 되기도 했는데,

약 3번의 역할전문대행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었는데 그 자세한 사례를 살펴볼게요!





먼저 첫만남에선 여성에게 어떻게 어필하고,

또 어떻게 말을 이끌어갈지, 그리고 나를

어떻게해야 좋아하게 만들 수 있는지를

저희 직원과 장시간동안 상담을 하고

코치를 받으며 연애수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저희 직원을 말을 빌려보자면 대부분 아싸 분들의

공통된 단점이 하나 있다고 하더군요!

바로 대화스킬이었습니다.

동떨어지는 대화와 또 본인만의 세계가 있어

상대가 황당해할만한 일을 자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부분을 지적해드리고 대화스킬을 알려드렸는데

아싸 탈출을 결심하고 오셔서 그런지

본인이 그럴거라곤 상상도 못해 적잖은 충격도

받았다고 하네요^^;;





두번째 만남에서도 위와 비슷하게 진행이 되었고

실질적으로 고객님이 평소 마음에 두었던

여성분에게 역할전문대행으로 마음이 오게끔

작전을 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고로 이때 고객님과 만난 저희 직원은

20대 중반의 애교가 엄청 많은 스타일의

친구였던지라 적극 나서서 고객님을 케어해드렸다죠 ㅎㅎ





드디어 결전의 날(?) 늦은 밤 10시경 고객님을

찾아간 저희 직원!!

회식 자리에 2차로 가야할때즈음 저희 직원이

고객님을 데리고 나오는 장면을 연출하였어요!

해당 회식자리에 썸을 타던 여성분이 계셨고,

평소 좋아하던 고객님과 직원 사이로 만들어

그 모습을 보여주게 된것이죠!

하지만 이때 고객님이 직원과 손을 잡고

밖으로 나간것이 아니라 회식 자리에 더 있겠다는등의

단호한 모습을 연출하며 어찌되었든 내옆에

귀엽고 이쁜 여자가 있다라는 것을 썸녀에게

확인을 시켜주는것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한달정도가 지나서 아싸 고객님이

전화를 주셔서는 썸녀와 진지하게

만나보게 되었다는 대박 소식을 들었습니다 ㅎㅎ

저희 직원은 손님에게 전화를 걸어

한턱 쏘라는 말까지ㅡㅡ;; ㅋㅋ

고객님이 꼭 한번 식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며 흥분에 찬 목소리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역할전문대행으로 아싸 탈출한 사례가 앞으로도

계속계속 많아지길 바라며 오늘은 쏠메이트의

행복한(?) 후기 아닌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